[in잠실]잠실 할아버지돈까스,잠실에서 맛집을 외치다.

2023. 3. 30. 20:29국내여행/맛집을 외치다

반응형
오늘 먹을 돈까스를 내일로 미루지 말자.


지난번 장미상가 지하에서 내고향베트남쌀국수를 먹으며 옆을 돌아봤을때, 눈에 들어왔던 간판이 있었다. 할머니돈까스도 아닌 바로바로 할아버지돈까스!! 포스 넘치는 그 간판으로 다음날 다시 향했다.

할아버지돈까스
메뉴는 단순 그 잡채!!

오리지널 10,000원 / 곱배기 15,000원 / 료수 2,000원. 오리지널로 고고!!

의외의 킬 포인트?!

시원한 보리차를 주신다. 보리차를 끓이고 식히는 것도 많은 정성이 들어가는데.. 시원함 속에 따뜻한 정성이 느껴졌다.

스타트부터 감동


뒤이어 나온 스프!!
후추가 빠지면 섭하지요~~ 툭툭! 두번 뿌려준 후, 한입!
와우 이거 무슨 맛이죠?!
우리가 아는 스프맛이 아닌 곡물의 고소함이 듬뿍들어간 맛이었다. 어릴적 어머니가 손님 오실 때 내셨던 잣죽의 고소함도 느껴지면서 일반 스프보다 건강한 느낌이 들었다. 싹싹 긁어서 먹었다^^

감동의 하모니 돈까스와 친구들


감동이 끝나기도 전에 뒤이어서 초스피드로 나온 돈까스! 마카로니, 옥수수콘, 양배추 샐러드, 단무지2개~! 돈까스 친구들도 가지런히 예쁘게 함께 등장했다!

밥은 위와 같이 그릇에 따로 주시고, 온 국민이 좋아하는 맛난 미역국도 나온다~! 생일 맞으신 분들은 여기서 쏘시면 제대로 된 생일 기분 나겠구나!!싶었다~~!

그리 두껍지 않은 두께의 부드러운 돼지고기에 고소한 튀김옷과 듬뿍 부어주신 소스가 만나서 맛있는 조합이 되었다.
쓱쓱 싹싹 칼질과 함께 부담없이 술술 들어갔다.~!!!

순식간에 한그릇을 비우고 주변을 둘러보았다. 돈까스할아버지에 대한 신문기사와 방송출연 사진들이 많았다. 1대를 지나 2대째 운영이 되고 있는 돈까스 가게가 어디 흔하랴... 이렇게 귀한 곳에 방문하여 돈까스를 먹을 수 있다는 자체도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다.


장소는요?


잠실 장미상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다. 이곳엔 엄청난 포스를 내뿜는 곳들이 많으므로 할아버지돈까스를 가는 길에 다른 메뉴의 유혹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~~!

  • 상호 : 할아버지 돈까스
  • 주소 :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4 A동 지층 (장미상가 지하1층)
  • 운영시간 : 월-토 11:00-20:00 / 브레이키타임 15:00-16:30 / 일요일 정기휴무

https://naver.me/xvENVBJZ

할아버지 돈까스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82 · 블로그리뷰 53

m.place.naver.com


당신과는 천천히
2023.03.29.
오늘은 팀원분이 사주셔서 남돈남산 리뷰입니다. :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