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여행/맛집을 외치다

[In제주] 중문생선구이, 제주에서 맛집을 외치다.

brainbows 2022. 10. 4. 21:53
반응형
나를 살게 하는 것은 충분한 음식이지
훌륭한 말이 아니다.
Muller

제주 중문에 있는 부영호텔에 자리를 잡고 하루종일 물놀이를 하였다. 해가 뉘엿뉘엿 지기 전 부영호텔 근처 맛있는 생선구이집이 있다고 하여 저녁식사를 하러 오게 되었다. 그 이름은 바로 중문생선구이! 지역의 이름을 딴 생선구이집인만큼 이름에서부터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다.

  • 주소 :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23 1층 중문생선구이
  • 운영시간 : 매일 09:00 - 21:00 / 20:00 라스트오더, 연중무휴 운영(그래도 가기 전 전화 해보는 것이 좋을 듯)
  • 전화번호 : 0507-1360-1474
    전화번호2 : 064-738-1474
  • 주차공간 : 상가 건물 앞에 주차 공간이 10대정도 있다. 다른 상가도 있기때문에 주차공간이 좁을 수 있다.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서 식사을 오시면 주차도 식사도 여유있게 할 수 있을 듯 하다.

https://m.place.naver.com/restaurant/1091451362/home?entry=pll

중문생선구이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634 · 블로그리뷰 309

m.place.naver.com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m/210485686?service=search_m

중문생선구이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23 1층 (중문동 2446-1)

place.map.kakao.com

중문생선구이 입구 / 심플한 물고기 간판
환한 실내와 나무로 된 깔끔한 인테리어
밑반찬 리필하는 곳, 밑반찬이 하나 같이 맛있었다!
중문생선구이 메뉴판1
중문생선구이 메뉴판2
중문생선구이 메뉴판3

오! 현재 네이버에서 중문생선구이 집의 알림받기를 한 고객님들께 조기생선구이 1마리 무료 쿠폰을 준다고 한다! 위에 첨부드린 URL로 들어가보시길 바란다~!

우리는 위 메뉴중에서 다양한 생선구이를 맛보기 위해 모듬생선구이 중 2 / 모듬생선구이 소 1 시켜서 나누어 먹었다.

내가 좋아하는 밑반찬들~ 콘옥수수, 무말랭이, 잔멸치볶음, 김치, 양파장아찌, 죽순장아찌~~ 모두 밥도둑, 누룽지 도둑이었다.

맛있게 지어진 솥밥, 솥밥을 덜고 남은 곳에 따뜻한 물을 담고 덮어두면 호로록~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누룽지가 완성~!

모듬생선구이 소 등장이요! 고등어, 가자미, 조기2, 옥돔
옆 테이블에서 함께 간 일행이 갈치 한토막을 나누어 주었다. 감사히 잘먹겠습니다!
미역국이 나오는데 따뜻한 국물에 몸도 따뜻해지고 생선구이와 백반의 영혼의 단짝 같은 존재였다.
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생선구이~! 중문생선구이에서 꼭 맛보세요~!

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중문생선구이는 네이버, 다음 할 것 없이 평점이 매우 높은 곳이었다. 그럴만도 한 것이 밑반찬 부터 국, 솥밥, 생선구이, 누룽지까지 시작부터 끝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정말 맛있는 한끼였다.
배가 부르고 부를때까지 가득 먹고 돌아가는 길에 노을을 보기 위해 들른 공사중이었던 운동장(정확히 기억이 안난다..)을 따라 들어가면 핑크빛 노을을 가득 머금은 바다가 펼쳐진다.

돌 위에 앉아 노을이 지는 모습을 구경하는 사람들도 있었다.

노을과 푸른 하늘이 어우러져 이세상 어느 물감도 낼 수 없는 자연의 신비로운 색상이 나타나보였다. 제주의 자연은 알까? 본인이 이리도 눈부시게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것을~~

중문생선구이에서의 맛있는 저녁은 배에 가득 담고 저녁노을은 눈에 가득 담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은 행복 가득했다.

2022.08
당신과는 천천히

모두 내돈내산 리뷰랍니다

반응형